2010/10/28

【CM】G-Dragon 「Gmarket」 Photo Shoot #2

Categories: , ,

지 난번 공개한 지드래곤의 지마켓 광고 촬영현장 구경 잘 하셨는지요? 여러분들의 너무나도 뜨거운 반응에 이대로 있을 순 없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..ㅎㅎ 그래서 준비한 보너스! G마켓의 새로운 광고모델 GD의 멋들어진 G포즈 사진을 추가로 공개하겠습니다^^

Free Image Hosting at www.ImageShack.us

진짜 이런 스타일 아무나 소화하기 힘들죠! 티 하나에 자켓하나 걸쳤을 뿐인데 풍기는 포스가 정말 틀립니다^^ 거기에 빨간색의 카고 스키니 팬츠로 포인트! 지드래곤은 빨간색이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요~ 이런게 바로 한템포 앞선 패션이라는 걸 보여주는 것 같네요 ㅎㅎ

Free Image Hosting at www.ImageShack.us

아 저 상큼하게 살아있는 표정! 달려가서 깨물어주고 싶네요 ㅎㅎ GD에게 어울리지 않는 옷이 있기는 한걸까요? 왠만한 패션피플이 아니면 쳐다보지도 못하는 레오파드 스타일도 완벽히 소화해내고 있네요~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톡톡히 보여주고 있습니다^^

Free Image Hosting at www.ImageShack.us

비슷한 옷을 입고 있어도 다른 느낌이 나는 이유가 뭘까요? 반지와 팔찌가 눈에 띄네요^^ 역시 어떤 아이템이든 척척 소화하는 멋쟁이 지드래곤~ 지드래곤의 매력의 끝은 도대체 어딘지 한번 파헤쳐보고싶군요!!!!!ㅎㅎ

Free Image Hosting at www.ImageShack.us

한때 우리나라 고등학생들을 하나로 만들었던 원조 빅뱅 스타일~이네요.
예사롭지 않은 청바지 프린팅이 정말 멋지네요! 거기에 다양한 악세사리 아이템으로 패셔너블한 모습을 보여주는 지드래곤! G포즈도 정말 일품! 역시 한템포 앞선 패션의 선두주자 GD~


G!

한템포 앞선 패션
조금만 기다리시면 G드래곤의 더 다양하고 멋진 모습을
만나보실 수 있어요!
"G드래곤이 직접 만든 G마켓 CM송 음원도 곧 공개될 예정입니다"
기대해주세요~


Via Gmarket

XOXO

Spread The Love, Share Our Article

Related Posts

blog comments powered by Disqus